현대자동차, 서울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서 새해맞이 행사 진행<사진=현대자동차>

[노동일보] 30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이날 저녁 8시부터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실시한다.

2011년부터 진행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와 강남구 및 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표적 새해맞이 행사다.

이번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은 사전 이벤트로 △모두의 위시 릴레이 SNS 이벤트 △위시볼(Wish Ball) 캠페인 등이 진행되며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가수 공연 위시 콘서트 △카운트 다운 세리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행사 당일까지 사전 이벤트인 ‘모두의 위시 릴레이’와 ‘위시볼 캠페인’을 전개해 축제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모두의 위시 릴레이는 자신의 새해 소망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려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콘텐츠를 게재할 때 특정 키워드(모두의 Wish, Wish 릴레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를 해시태그하고 3명 이상의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31일 행사에서 전용 관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31일(지 영동대로와 강남역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대형 공 모양의 위시볼 20개를 설치해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시민이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위해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JBJ △멜로망스 △저스트절크 △피터한 △네이브로 △메리라운드 등 인기가수가 참여하는 위시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등이 대미를 장식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