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A8 출시… 2일부터 예약판매 실시<사진=KT>

[노동일보] 2일, KT(회장 황창규)에 따르면 5일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 A8(2018) 사전 예약판매를 이날 시작한다.

삼성 갤럭시 A8은 갤럭시 모델 최초로 전면듀얼카메라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전문가처럼 셀피를 찍을 수 있으며 라이브포커스 기능을 적용해 인물사진 촬영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빅스비 비전·홈·리마인더, IP68등급의 방수방진, 삼성페이를 탑재했다.

KT는 갤럭시 A8 예약판매를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온라인 공식 채널인 KT샵을 통해 진행하며 예약 구매고객에게 고급 셀피스틱을 제공한다.

1월 5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을 통해 출시하며 1월 31일까지 KT매장에서 갤럭시 A8을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몰스킨 노트를 무료(2만개 한정)로 제공한다.

KT 고객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갤럭시A8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갤럭시A8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48만원의 통신비 할인에 4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KT 인터넷과 모바일 65.8 요금제 2회선 이상 결합하면 모바일 두 번째 회선부터 25% 결합할인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수험생 연령대인 1998~2000년생이라면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통해 더 낮은 월정액으로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다.

KT Device본부 무선단말담당 손정엽 상무는 "갤럭시 A8은 50만원대 가격으로 기존 프리미엄 폰에만 있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단말"이라며 "프리미엄 폰에서만 느꼈던 최고의 만족감을 A8을 통해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