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 주문하면 치킨세트가 단돈 1,000원<사진=파파존스>

[노동일보] 2일,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에 따르면 2018년 새해를 맞아 치킨세트를 단돈 1,000원에 만날 수 있는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오는 2월 5일까지 스노우볼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세트를 1,000원에 판매한다.

치킨세트는 치킨 스트립과 콜라 1.25ℓ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가 적용을 위해서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스노우볼과 치킨세트를 함께 주문하면 된다.

겨울 한정 메뉴인 스노우볼은 많은 인기를 얻었던 지난해 겨울에 이어, 올해도 선보이고 있다.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를 듬뿍 올렸으며, 피자 도우 위에 슈가 파우더를 뿌려 마치 함박눈이 내린 듯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치킨 스트립'은 파파존스 인기 사이드 메뉴 중 하나로 부드러운 닭고기를 맛볼 수 있다.

이날 파파존스 관계자는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인기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새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겨울철 즐기기 좋은 '스노우볼' 피자와 함께 치킨세트로 전하는 천원의 행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