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달콤함 더한 '딸기 메뉴 12종' 출시<사진=할리스커피>

[노동일보] 2일,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달콤한 딸기로 일상에 만족감을 선사하는 딸기 음료 7종과 딸기 케익 5종을 출시했다.

할리스커피의 딸기 음료 7종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파이크럼블을 접목해 한 잔으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할리치노 2종을 필두로 출시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향긋한 과일티, 2016년 출시 이후 할리스의 딸기 열풍을 일으키며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딸기 음료 4종이다. 그 밖에도 딸기의 달콤함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그대로 담은 케익 5종까지 딸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딸기바나나할리치노와 딸기초코파이할리치노는 달콤한 바나나의 풍미와 진한 초코맛에 딸기와 파이크럼블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디저트 음료로, 딸기와 찰떡궁합인 바나나, 초코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환상적인 조합의 메뉴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딸기와 레몬이 달콤향긋하게 어우러진 딸기레몬티를 비롯해 만개한 꽃잎의 비주얼 딸기 요거트 플라워, 딸기와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그리고 생딸기를 베이스로 한 리얼딸기주스와 리얼딸기라떼 등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뉴들도 함께 출시했다.

또한 진한 생크림과 상큼달콤한 딸기 크림이 어우러진 딸기생크림 케익, 초코 가나슈 글라사주와 부드러운 초코시트가 조화로운 딸기쇼콜라 케익, 진한 풍미의 고소한 베이크드 치즈케익에 달콤한 딸기치즈무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레어치즈 케익도 선보인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딸기 시즌 음료 7종 구매 시, 바닐라빈딸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