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에 혈안 된 정권 운용, 반드시 정권에 부메랑 될 것"

홍준표 "다스검찰 비자금 수사, 국세청 특별세무조사는 보복수사"<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실소유주 논란이 일고 있는 자동차 부품업체 다스(DAS)에 대한 검찰의 비자금 수사와 국세청의 특별세무조사를 "현 정권의 보복수사"라고 주장하며 강하게 반발했다.

특히 홍 대표는 "국세청을 동원해 탈세 조사를 한번 해봤으면 그만할 일이지 정권의 사냥개를 동원해 보복수사를 하는 것도 모자라 두 번째 세무조사를 또 한다"며 "복수에 혈안이 된 정권 운용은 반드시 정권에 부메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또 "노무현 전 대통령이 극단적 선택을 하게 된 배경은 640만 달러 뇌물 때문"이라라며 "그것을 보복하기 위해 개인기업을 탈탈 터는 보복수사는 유치하기 이를 데 없다. 정권 초기인데도 정권 말기 증세를 보이는 것은 나라를 위해 바람직하지 않다. 민생에 주력하라"고 일갈했다.

이어 홍 대표는 "선거는 2등을 하기 위해 하는 것이 아닌 데도 관제 여론조사, 일부 언론을 동원해서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을 2등 싸움을 하는 양 내몰고 있다"며 "우리는 1등을 하기 위해서 여당을 상대로 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지 위장야당과 싸우는 것은 아니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