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바다의 건강함 담은 명품 수산물 설 선물세트 출시<사진=동원산업>

[노동일보] 6일,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에 따르면 설을 맞아 바다의 건강함을 담은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동원산업은 참치와 연어를 중심으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참치 선물세트는 동원참치스테이크 세트를 주력으로 한다.

동원산업이 2016년 출시한 동원참치스테이크는 고급 황다랑어 통살을 두툼하게 썰어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루이쌍끄(Louis Cinq)의 이유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특제 간장버터 소스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동원산업이 이번 설 시즌에 선보이는 연어 선물세트는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 세트’가 핵심 제품이다.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는 노르웨이 현지에서 잡은 생연어를 항공기로 직배송 받아 유럽 정통 콜드스모크 방식으로 저온 훈연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연어는 냉동되어 선박을 통해 국내에 들어오지만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는 얼리지 않은 생연어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식감이 촉촉하고 쫄깃하다.

또한 동원산업이 남태평양에서 직접 어획한 눈다랑어의 뱃살과 등살을 담은 참치회 눈다랑어 세트와 최고급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에 로즈마리, 블랙페퍼, 허브 등을 더해 훈연한 동원 리얼레드 훈제연어 세트도 주요 상품이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