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주목 받는 웰메이드 패밀리 애니메이션, 토이 가디언즈 개봉

[노동일보] 게임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게임 세상으로 들어간 장난감 히어로들의 좌충우돌 판타스틱 모험을 그린 토이 가디언즈(수입:그린나래미디어㈜ Ⅰ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가 15일 개봉을 맞아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의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게임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직접 게임 세상 속으로 들어간 장난감들의 좌충우돌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토이 가디언즈가 바로 오늘 개봉을 맞아 놓쳐서는 안될 영화의 관람 꿀팁을 공개해 패밀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이 가디언즈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개성만점 매력으로 중무장한 장난감 캐릭터들이다. 용감한 장난감 히어로들의 든든한 친구 호랑이 인형 '티모'부터 그의 영원한 단짝 친구 조이, 못 말리는 장난꾸러기 악어 인형 ‘찰리’, 그리고 게임 세상의 안내자이자 마음씨 따뜻한 깡통 로봇 케빈에 이르기까지 저마다의 매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장난감 캐릭터들은 토이 가디언즈의 사랑스러운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하며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속 빼놓을 수 없는 킬링 캐릭터 카리스마 넘치는 장난감 연합의 대장 ‘책선생’과 비밀을 간직한 귀염둥이 버섯 '딘딘',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를 뿜어내는 알파카 형제들의 통통 튀는 활약까지 예고하고 있어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패밀리 관객들의 기대감은 한껏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어 토이 가디언즈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게임 세상 속으로 들어가게 된 장난감 히어로들이 겪게 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이다.

게임에 빠지게 된 ‘조이’를 구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디지털 세상으로 뛰어들게 된 장난감 히어로들은 앞에 놓인 미션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화 속 장난감 히어로들을 기다리고 있는 미션들은 실제로 아이들이 즐겨 하는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패밀리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친구를 구하기 위한 ‘티모’와 ‘찰리’ 그리고 ‘케빈’의 스펙타클한 모험과 액션은 관객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동시에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이 가디언즈의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용맹한 장난감 히어로들의 기상천외한 모험과 뜨거운 우정, 그리고 서로를 생각하고 함께하는 친구와 가족에 대한 이야기이다. 영화는 단순히 관객들에게 재미를 주는 것을 넘어 교훈의 메시지와 감동을 주는 스토리로 세대를 뛰어넘어 패밀리 관객들에게 귀감이 될 예정이다.

토이 가디언즈 속 위기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뭉친 장난감 히어로들과 이들이 스펙타클한 모험을 헤쳐나가는 겪게 되는 과정은 진정한 우정의 의미와 더불어 용기 있는 결단력과 협동심을 일깨워주며 올 해 가장 주목 받는 새학기 웰메이드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재미와 감동, 공감까지 모두 담고 있는 영화의 스토리로 패밀리 관객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 토이 가디언즈는 2018년 최고의 에듀메이션으로 조명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