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홍보원 "국방FM 4월 9일 봄철 프로그램 개편 단행"<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국방홍보원(원장 이붕우) 국방FM이 4월 9일 봄철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젊은 청취자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국방FM 건빵과 별사탕이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인의 진행으로 새단장한다.

국방FM은 인기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인기가수 예인을 건빵과 별사탕의 새로운 진행자로 선정했으며,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통통 튀는 진행으로 청취자의 지친 하루를 책임 질 것이다.

군 매체에 DJ로 첫 인사드리는 예인은 군화와 고무신 간 사랑의 메신저 역할에 설레고 기대된다. 청취자들과 친구같이 또는 애인같이 친근한 방송을 꾸며보겠다고 말했다.

한끼줍쇼로 유명한 친근한 목소리의 대명사 성우 김세원의 고품격 음악 프로그램 당신의 음악실 김세원입니다가 주말 밤 시간을 책임진다.

주말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지는 당신의 음악실 김세원입니다는 부드러운 진행과 편안한 음악들로 청취자들의 주말저녁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사안보 프로그램의 국방안보 전문성을 강화했다. 시사안보 프로그램인 국방광장(월~금, 07:00~09:00),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월~토, 16:05~18:00)의 방송시간을 기존보다 확대했으며,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국방안보소식을 전달하여 국민 안보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것이다.  

국방홍보원 이붕우 원장은 "가수 멜로디데이 예인, 인기성우 김세원을 국방FM의 새 식구로 맞이해서 청취자들에게 신선함을 주는 것은 물론, 소통을 통한 공감 방송이 봄 개편의 핵심 이라며,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