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섹션제로3-블록13', 5월 말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대공개

[노동일보] 웰메이드 유니크 액션으로 인기몰이를 한 섹션제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섹션제로3-블록13>이 5월 말 개봉을 확정 지으며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해 화제다.[감독: 올리비에르 마샬ㅣ주연: 올라 라파스, 파스칼 그레고리ㅣ수입/배급: ㈜아펙스ㅣ개봉: 2018년 5월 말]

지난해 11월과 올해 초 1편과 2편을 각각 개봉하며 웰메이드 SF 액션의 진면모를 선보였던 ‘섹션제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섹션제로3-블록13이 5월 말 개봉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섹션제로 시리즈는 멀지 않은 미래, 우리가 알던 세상이 붕괴된 후 대기업 프로메테우스에 의해 불평등하게 재편된 곳에서 정의로운 반란을 꿈꾸는 비밀 조직의 움직임을 담은 작품으로 매 시리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등장과 예측하지 못한 스토리 전개로 프랑스 액션물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가장 하층의 격리 도시 ‘3구역’에서 일어난 범죄 사고로 딸을 잃은 경찰관 시리우스 베케르를 중심으로 정부의 추악한 면모를 파헤치고 불평등한 세상을 전복할 거대한 저항 세력을 조직하려는 인물들이 마치 퍼즐의 한 조각 한 조각이 맞춰지듯 모이는 섹션제로3-블록13.

이번에 공개된 섹션제로3-블록13의 포스터는 주인공 시리우스 베케르가 암울한 회색빛 도시를 배경으로 서서 긴 총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1편과 2편에서 선보였던 유니크 액션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음을 암시하는 포스터를 통해 섹션제로3-블록13 본편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