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입에 담기조차 거북한 쌍욕을 형님과 형수에게 했느냐"<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15일, 더불러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를 향해 '형수 욕설 음성파일'과 관련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홍 대표는 자유한국당의 남경필 후보가 이 후보를 향해 형수 욕설 음성파일에 대해 비난하고 있는 가운데 함께 비판에 나선 것이다.

이날 홍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기 친형과 형수에게 육두문자 쌍욕을 한 것을 두고 형사고소 운운 하는 것을 보니 사실은 사실인 모양"이라며 "공익성과 후보 검증 차원에서 그것을 공개하려는 것인데 그걸 못하게 하면 무엇으로 경기도민의 판단을 받냐"고 일갈했다.

홍 대표는 "쯔쯔쯔 다급하긴 했나 보다"라며 "그런데 왜 그런 입에 담기조차 거북한 쌍욕을 형님과 형수에게 했느냐"고 비꼬듯 질타했다.

이런 가운데 이재명 후보는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청산돼야할 적폐세력 자유한국당 홍준 대표와 남경필 지사의 저질 네거티브와 동조행위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 명예훼손의 형사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엄중하게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홍 대표는 전날(14일) 여야가 더불어민주당 전 당원 김모씨(구속)의 댓글 조작 '드루킹 사건' 특검안과 추경안을 동시에 처리하기로 합의한 데 대해 "드루킹 특검 도입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홍 대표는 "여론조작으로 가짜 나라를 만들어 가는 세력들을 철저하게 밝혀 진짜 나라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