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언제부터 (선관위)국가기관에 그렇게 관대했느냐"<자료사진>

[노동일보]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21대 4·15총선 인천 연수을에서 낙선한 후 개표 조작 의혹과 관련 "선관위의 잘못은 조작이 아닌 단순 실수라고 하는 분들이 많다"며 "언제부터 국가기관에 그렇게 관대했느냐"라고 일갈했다.

민 의원은 또 "그러니까 선관위가 건건이 아무말 잔치나 하는 것"이라며 "언론부터 이들의 범죄 행위를 단순 실수라고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특히 이날 민 의원은 미래통합당 황교안 전 대표와 통화 내용을 밝히면서 "황 전 대표께서 최근에 제게 전화를 해서 안부를 물으시고 가까운 시기에 만나서 식사를 하자는 말씀과 함께 수고가 많다는 덕담을 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민 의원은 "(황 전 대표가)부정선거 고발을 하지 말라는 얘기는 적어도 저에겐 하지 않으셨으니 오해가 없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민 의원은 서울·인천·경기 사전투표 득표율이 소수점을 제외하고 '민주당 63% 대 통합당 36%'로 일치한다며 QR코드(2차원 바코드) 사용에 따른 선거법 위반과 개인정보 수록,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한 개표결과 집계 과정 조작, 선거인 수보다 투표수가 많은 관내 사전투표 발생, 임차서버 폐기로 선거조작 증거인멸 등을 근거로 선거조작 의혹을 끊임 없이 제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