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기표를 마친 투표용지가 파쇄된 채 발견됐다"<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제21대 총선에서 인천 연수을에 출마해 낙선한 가운데 연일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민경욱 의원은 21일 검찰 출석에 앞서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기표를 마친 투표용지가 파쇄된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특히 민경욱 의원은 "기표를 마친 투표용지는 일정기간 보관되어야 한다"며 "파쇄 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에 민경욱 의원은 파쇄된 투표용지를 '부정선거의 증거'라며 강하게 반발한 후 전산 조작 가능성도 언급했다.

또한 민 의원은 "부정선거를 획책한 프로그래머는 세상을 다 속인 줄로 알고 뿌듯했을 것"이라며 "공개적으로 자랑할 수 없는 일이기에 자기만 아는 표식을 무수한 숫자들의 조합에 흩뿌려 놓았다. 그걸 알아냈다"고 말했다.

민 의원은 "배열한 숫자의 배열을 찾아내 2진법으로 푼 뒤 앞에 0을 붙여서 문자로 변환시켰더니 '팔로우 더 파티(FOLLOW_THE_PARTY)'라는 구호가 나왔다"며 "이런 문자 배열이 나올 수 있는 확률을 누가 계산해 달라"고 주장했다.

여기에 민 의원은 공개한 투표용지가 실제 투표용지가 확실하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실제 투표용지라는 사실은 제가 증명할 것은 아니다"며 "위험한 일인데 상식적으로 제보자가 그런 장난을 했을 리 없지 않나. 투표용지는 그렇게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민 의원은 "미래통합당 사람들은 (전산 조작에 대해 설명해도)모른다"며 "저를 도와주는 데 한계가 있다. 적어도 방해는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