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 출시<사진=굽네몰>

[노동일보]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은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한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데미갈릭페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19년도 7월 첫 출시 이후 올해 12월 기준 누적 400만개를 판매하며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레드크림커리·스파이시커리 3종 다음으로 새롭게 데미갈릭페퍼 맛이 출시됐다.

이번 굽네몰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는 달콤한 데미글라스 소스 베이스에 마늘, 흑후추, 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을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스팀으로 쪄내 부드럽고 촉촉하며, 한 입 크기로 잘려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 다른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을 넣어 닭가슴살 파스타로, 밥과 함께 볶아 볶음밥으로 요리하는 등, 최근 길어지는 집콕 생활 속 간편한 영양식 조리에 활용할 수 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10팩 구매하면 추가로 10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텐텐(10+10)딜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