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틀리에, 향기 예술 공방 컨셉 릴레이 팝업스토어 운영<사진=센틀리에>

[노동일보] 센틀리에가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향기 예술 공방 컨셉의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첫 번째 센틀리에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지하1층에서 다음달 8일까지 운영되며, 추후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이어 진행된다.

이날 센틀리에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수백 년 전 유럽에서 향을 만들던 공방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 예술 공방의 컨셉으로 꾸며져 장인들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며 "센틀리에만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퍼퓸, 디퓨저, 콜드에이징 솝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쉽고 다양하게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4월 런칭한 센틀리에는 500년을 이어온 조향사의 진심과 열정을 담은 한 사람을 위한 한 방울의 향기라는 철학을 담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 1대 조향사 이승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리산 산청의 야생화와 나무 향을 담은 산청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센틀리에 이상현 홍보부장은 "센틀리에 팝업 스토어는 향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센틀리에의 다양한 향과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센틀리에의 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과 더불어 매장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