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YG 남성그룹 아이콘(iKON) 팬사인회 실시<사진=네파>

[노동일보] 9일. 네파(대표 이선효)에 따르면 광주 세정 아울렛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YG 남성그룹 아이콘(iKON)의 팬사인회를 실시했다.

광주 세정 아울렛 네파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아이콘 팬사인회’는 네파와 남성그룹 아이콘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팬사인회는 아이콘이 정성껏 준비한 사인지를 전달하는 사인회, 현장의 팬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하는 하이터치회, 멤버들과 단독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돼 참석한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아이콘은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으며, 하이터치회에서는 훈훈한 미소로 팬들 한 명 한 명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며 사인회를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아이콘은 스타일리시한 남성그룹의 대표주자답게 자유로우면서도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네파 방풍재킷과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날 네파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그동안 네파와 아이콘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네파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