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매혹적인 연기 통해 영화팬 매료

[노동일보] 8월 여름 극장가에 가슴 뜨거운 로맨스를 선사할 영화 이퀄스(수입: ㈜모멘텀엔터테인먼트│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제공: ㈜인터파크│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주연: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스튜어트)에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트와일라잇에 이어 또 한번 매혹적인 연기를 통해 영화팬들을 매료시킨다.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빨려들 것만 같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 남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판타지 로맨스 열풍을 불러온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8월 강렬한 로맨스로 스크린을 사로잡는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스틸 앨리스, 온 더 로드, 점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청순한 비주얼로 주목 받아온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특히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지는 주인공 벨라 스완 역을 맡아 순정만화 같은 로맨스를 선보이며 자타공인 판타지 로맨스 여신으로 등극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그에 버금가는 미모로 매력만점 캐릭터를 선보이며 단숨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영화 이퀄스에서 또 한번 스크린 여신의 면모를 과시하며 남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영화 이퀄스는 모든 감정을 지배당하는 미래의 감정 통제 구역에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인공 니아 역을 맡았다.

니아는 감정보균자임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을 숨긴 채 살아가는 인물로, 어느 날 사일러스(니콜라스 홀트)를 만난 후 강렬한 끌림과 통제할 수 없는 사랑에 빠져들게 되고 그에게 처음으로 사랑을 일깨워준다.

이에 니아로 분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이란 감정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지만 이내 뜨겁게 달아오르는 두 남녀의 치명적인 로맨스를 짙은 내면 연기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여기에 전세계 여성 관객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영국 훈남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호흡을 맞춰 가슴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할리우드 역대급 커플에 등극할 예정. 올 여름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만들 두 남녀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만으로도 흥분되는 가운데 흥행보증 수표로 불리는 크리스틴 스튜어트표 로맨스에 영화팬들의 수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