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 대한체육회(회장 김정행·강영중)가 We, believe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프로야구팀 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와 협력한다. 

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7일 인천 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질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 앞서 리우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의 희망 메시지를 상영하는 등 SK와이번스의 세 번째 희망더하기 캠페인에 참여한다.

지난 6월부터 희망더하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SK와이번스는 세 번째 행사를 맞아 대한체육회와 함께 희망 풍선 날리기, 아동실종 방지 교육 및 영상 상영, 실종아동 신고번호 및 실종아동 정보 홍보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이 행사를 통해 아동실종을 사전에 예방하고 실종아동이 조속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특히 지난 리우올림픽에서 불굴의 투지로 경기를 펼쳐 국민들에게 감동을 안겨 주었던 국가대표 선수들이 직접 희망 메시지 영상을 촬영해 캠페인에 참여한다.

도쿄올림픽의 희망 탁구 정영식, 업어치기의 달인 유도 안창림, 빛나는 투혼 레슬링 김현우, 올림픽 정신 태권도 이대훈, 할 수 있다 펜싱 박상영 선수는 실종아동 가족들에게 희망을 주고 실종아동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요청하며 캠페인 확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지난 7월부터 홈페이지, 월간지, SNS, 각종 팜플렛 등을 활용하여 실종아동 정보를 게재하는 방식으로 We, believe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시행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