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크리스마스 맞춤형 선물 추천 행사 '내가 바로 산타' 진행<사진=롯데닷컴>

[노동일보] 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맞춤형 선물 추천 행사 내가 바로 산타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내가 바로 산타 행사는 받는 사람에 따라 산타가 선물을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롯데닷컴 관계자는 "아이를 위한 선물로는 터닝메카드W 시리즈를 비롯해 책가방과 구스다운 점퍼를, 여자친구 또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주얼리 세트와 향수, 머플러 등이 있다"며 "남자친구와 남편을 위해서는 지갑과 언더웨어를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한 셀프 선물로는 영화관람권과 페이스오일, 베개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인기 상품으로는 생기 넘치는 활발한 느낌의 향수로 블랙베리 향이 조화로운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고급스러운 반지갑으로 각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몽블랑 38036 반지갑, 피부 본연의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클라란스 페이스오일 등이 있다. 클라란스 페이스오일은 30ml 구입시 30ml 정품 용량만큼의 페이스오일 블루오키드(5mlx6병)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런 가운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한 소비자는 "가족들에게 맞춤형 선물을 해줄 수 있어 좋다"며 "가족수가 많아도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