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국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박성현 선수 후원<사진=LG전자>

[노동일보] 2일, LG전자에 따르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와 박성현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올해부터 2019년까지 향후 3년간 두 선수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LPGA 신인왕 및 최저타수상을 수상한 전인지 선수와 지난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상금랭킹 1위의 박성현 선수의 잠재력에 주목 향후 한국 여자 골프를 이끌어 가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특히 두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LG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 (LG 시그니처) 로고가 표기된 T셔츠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LG전자는 두 선수가 주로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만큼 전 세계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또 "부단한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찬사를 받는 LG 시그니처와 같이 끊임없이 노력하며 정상의 자리에 도전하는 젊은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