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공략 본격 강화<사진=LG전자>

[노동일보] 15일, LG전자에 따르면 글로벌 주요 거점지역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본격 강화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4일부터 16일까지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LG 이노페스트(InnoFest)를 열고 유럽의 거래선, 미디어 등 300여 명을 초청해 10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중동·아프리카 이노페스트에서도 신제품을 소개한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장이다.

LG전자는 올해 유럽, 중동·아프리카에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LG SIGNATURE (LG 시그니처) 신제품을 비롯 고효율·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한 생활가전, 올레드 TV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과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이다.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담은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이 포함된다.

이날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이노페스트를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리고 현지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