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우토반', 호기심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노동일보] 니콜라스 홀트의 2017년 무한 질주 액션 영화 아우토반이 거침없는 액션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 배급: 와이드릴리즈(주)] 액션 영화임에 불구하고 많은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우토반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아우토반은 사랑하는 여자 '줄리엣'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뛰어든 '케이시'의 무한 질주 액션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살짝 드러난 실루엣만으로도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니콜라스 홀트의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물들 사이로 폭발하고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에도 여자친구 줄리엣역의 펠리시티 존스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은 오로지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뛰어든 니콜라스 홀트의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도로 위에서 의문의 남자가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거침없이 무한질주! 반드시 그녀를 구해야한다라는 카피는 과연 거래로 인해 위험에 처한 니콜라스 홀트가 펠리시티 존스를 무사히 구할 수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우토반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본 시리즈 제작진이 참여하여 더욱 커진 스케일은 물론, 눈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슈퍼카들의 등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웜 바디스 꽃미남 좀비에서 진짜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온 니콜라스 홀트가 여심을 자극하고,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안소니 홉킨스와 벤 킹슬리의 탄탄한 조연진이 합세해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