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풍성한 행사 및 이벤트 진행<사진=농심켈로그>

[노동일보] 농심켈로그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Be Bold for Change(변화를 위해 대담하라)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임직원 행사를 개최하고, 여성을 위한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켈로그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는 전세계 여성 임직원들은 물론 전체 직원들과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에서는 시리얼을 활용한 건강한 아침식사와 여성의 날을 대표하는 컬러이자 품위, 정의 등을 상징하는 보라색 컵케익을 제공하고, 여성 임직원들에게는 보라색 스카프를 선물한다.

또한 직원들이 모여 미국의 비영리 재단에서 운영하는 강연회인 TED 강의를 함께 듣고, 여성들의 지위 및 삶의 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권리 향상과 성차별 해소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Be Bold for Change(변화를 위해 대담하라)라는 주제 아래 스스로 어떻게 행동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응원 메시지를 적어 전세계 켈로그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