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가족 2017, 박혁권 박선영 파격 변신 스틸 공개<사진=초인가족>

[노동일보]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연출: 최문석 | 극본: 진영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이 방송을 거듭될수록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과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주 방송분에서 박혁권과 박선영의 파격 변신 스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은 맞춘 박혁권과 박선영은 초인가족 2017이 첫 방송을 시작하기 전부터 남다른 호흡을 자랑한 것에 이어 방송을 통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세계명작동화로 유명한 크리스마스 선물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다시 한 번 환상적인 호흡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중세시대로 돌아간 듯한 의상과 금발의 가발을 쓰고 있는 두 사람의 파격 변신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초인가족 2017의 나천일(박혁권)과 맹라연(박선영) 부부가 어떤 이유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게 되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이들이 선보이는 현실 공감 100%의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매 회마다 남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들의 이야기로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초인가족 2017에서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박혁권과 박선영을 향한 관심은 한동안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