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앤트보이: 초딩 히어로의 탄생' 영화팬들 눈길 끌어

[노동일보] 평범한 소년이 초능력 개미에게 물린 후, 초딩 히어로 '앤트보이'로 탄생하는 이야기를 담은 좌충우돌 액션 어드벤처 '앤트보이: 초딩 히어로의 탄생'이 금주 개봉을 앞두고 포토 예고편을 공개해 어린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원제: ANTBOY | 감독: 에스크 해쎌바르크 | 출연: 오스카 디에츠, 사무엘 팅 그라프, 아밀리 크루제 젠슨 | 장르: 키즈 어드벤처, 코미디, 가족 | 수입/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평범한 소년이 초능력 개미에게 물린 후, 초딩 히어로 '앤트보이'로 탄생하는 이야기를 담은 좌충우돌 액션 어드벤처 '앤트보이: 초딩 히어로의 탄생'이 포토 예고편을 공개하며 어린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토 예고편은 평범한 12살 소년 ‘펠레’의 모습으로 시작이 된다.

너무나 평범해서 눈에 띄지도 않는 '펠레'. '펠레'를 알아보는 건 그를 괴롭히는 동네 악동들뿐! 어느 날, '펠레'는 동네 악동들에게 쫓기다가 개미에게 물리게 되고 악몽을 꾸게 된다.

다음날, 알 수 없는 괴력이 생긴 '펠레'가 유리컵을 한 손으로 부수는 모습은 갑자기 생긴 괴력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어린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펠레'에게 초능력이 생겼음을 알게 된 친구 '빌헬름'(히어로 만화 마니아)은 '앤트보이'라는 이름을 지어 '펠레'를 히어로로 거듭나게 도와준다.

한편, 평화로운 마을에 악당 '플리'가 나타나 학교 친구 '아만다'와 '빌헬름'을 납치하고 마을의 평화를 깨트리는데… 악당 '플리'의 등장으로 '앤트보이'에게 어떤 위험에 빠지게 될지! 보는 이의 마음까지 긴장시키며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금주 개봉하는 영화 '앤트보이: 초딩 히어로의 탄생'은 평범하다 못해 눈에 띄지도 않는 소년 '펠레'가 초능력 개미에게 물리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개미에게 물린 '펠레'는 엄청난 힘을 가지게 되고 학교 친구 '빌헬름'에게 도움을 받아 초딩 히어로 '앤트보이'로 거듭난다.좌충우돌! 액션 어드벤처의 시작! '앤트보이: 초딩 히어로의 탄생'은 금주 8월 3일'개봉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