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토익보장코스 시즌2' 오픈<사진=YBM어학원>

[노동일보] 27일, YBM어학원에 따르면 토익 인강 사이트 YBM CLASS는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목표점수에 빠르게 도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토익보장코스(이하 토보코) 시즌2를 오픈 했다.

이에 YBM어학원은 지난 2007년 업계 최초 환급형 프로그램인 토보코를 선보인 후 2015년 7월까지 총 143기를 모집하여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커리큘럼을 더 체계적으로 꾸몄고 목표점수 달성 시 공제금액 없이 수강료 100%를 환급하는 등 혜택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날 YBM어학원 관계자는 "토보코 시즌2는 수강생이 700점과 850점 중 원하는 점수대를 골라, 이에 맞는 온라인 강의를 직접 선택하고 매일 출석하여 수강하는 형식"이라며 "총 8주 동안 수강생이 원하는 토익 인강을 수강하고 모의테스트와 특강 등 맞춤화된 커리큘럼을 이수한 뒤, 목표점수에 도달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반면, 수료 후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수강 신청 이후에 응시한 토익시험 성적표만 제출하면 토보코 코스를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게 지원한다.

YBM어학원 관계자는 또 "토보코 시즌2는 원하는 강의를 수강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부족한 영역을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하면서 수강료까지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토보코 시즌2가 제공하는 환급·재수강 혜택을 잘 활용하면 목표점수를 더 일찍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