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New 순(純)산양분유, 모유에 가까워<사진=아이배냇>

[노동일보] "아이에게는 모유가 가장 좋다" 이런 말은 항상 듣고 하는 말이다.

특히 모유에 가까운 모유대용식이 있다면 더할 나위가 없다.

이에 따라 모유량이 부족하거나 생각지도 못하게 모유를 먹이지 못하는 엄마들은 모유대용식으로 분유를 먹일 수 밖에 없다.

이럴 경우 모유와 가장 가깝게 영양성분이 조성된 산양분유가 아토피, 알레르기로부터 걱정이 적어서 입소문을 타고 스테디셀러로 우뚝서며 인정받고 있다.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는 아이들이 소화 못 시키는 과도한 성분은 줄이고, 장 건강과 소화흡수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생 유산균 3종을 보강하여 별도로 유산균제를 먹일 필요 없이 장 활동이 미숙한 아기들이 부드러운 변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어 아기와 엄마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특히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산양유 이외의 우유나 우유유래성분(유당)등 젖소 우유성분을 일체 섞지 않고 유당 성분까지 모두 산양유 원유에서 추출하는 등 유성분 전체를 오직 산양유성본 100%만으로 설계되어 원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렸다.

산양유나 우유의 단백질 성분을 관찰하면 모유와 비교해 과도하게 함량이 높은 것도 있고 반대로 부족한 성분도 있다.

특히 일반 우유에는 소화가 어려운 α-S1 카제인이 들어 있는 반면, 산양유는 모유와 비슷한 A2 β-카제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 함량이 낮다.

과도하게 많은 성분들은 위장 기능이 미숙한 아기들이 소화 흡수를 저해하는데, 아이배냇 순(純)산양분유는 과도한 성분은 줄이고 부족한 성분은 보강하여 아이들이 소화하기 쉬운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우유 지방에 비해 입자가 정도로 작아 위장 기능이 미숙한 어린 아기들이 먹어도 소화 흡수가 잘된다.

아이배냇 순(純)산양분유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산양목장에서 자연 목초로 방목한 건강한 산양의 원유로 직접 만들어 영양성분의 열 변성을 최소화하는 공법으로 아기의 건강을 생각했으며, 4스텝 안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 산업부의 RMP 품질관리 시스템에 의한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