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59일간 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 좀비 아일랜드를 개최한다. 낮에는 온 가족이 알콩달콩 해피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밤에는 진정한 호러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하는 강렬한 좀비 퍼포먼스로 이원화되는 파격적인 콘셉트다.

먼저 아이들과 함께 제대로 할로윈을 즐기고 싶다면 단연 어드벤처를 추천한다. 귀여운 유령과 호박 모형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장식한 실내 어드벤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큐티 할로윈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할로윈 드레스를 판매하는 코스튬 스토어 콘셉트의 메인 퍼레이드 해피 할로윈 스토어 퍼레이드는 신규 의상과 차량으로 업그레이드 돼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오랜 잠에서 깨어난 할로윈 고스트를 주인공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등 다채롭고 귀여운 할로윈 공연이 매일 진행된다.

18시 이후의 매직 아일랜드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극강의 공포감을 안겨주는 좀비 아일랜드로 변한다. 할로윈 축제 시즌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호러 라이드’와 통제구역 M, 좀비 퍼포먼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좀비 공연이 공포감을 증폭시킨다.

이 밖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반영한 식음과 상품도 야심차게 준비했다. 미이라 소시지, 눈알 탕수육, 꼬마유령 파스타, 몬스타 타코볼 등 이름만으로도 오싹한 특선 호러 메뉴와 호러 분장과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 시설인 감독의 분장실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