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4인 1역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노동일보] 2017년 새해를 맞은 1월, 대한민국을 힐링 시킬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매력적인 국민 사랑꾼들이 총출동한 4인 1역 캐릭터 영상과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가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차태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이 터지는 코미디다.

이유도 알지 못한 채 끊임없이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며 사랑을 전해주는 남자 이형. 이를 연기한 차태현은 4인 1역이라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한다.

차태현이 몸에 들어가는 각양각색 캐릭터들 역시 보기만 해도 자동웃음을 짓게 한다. 이를 연기한 배우 김윤혜, 성동일, 배성우, 선우용여는 차태현과 절묘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적재적소에 유쾌한 기운을 불어넣는다.

연애 열등생 말희 역의 김윤혜는 실제 남자 같은 제스쳐와 짜증 연기로 코믹함을 200% 이상 끌어올렸다.

이혼 위기의 형사 찬일 역의 성동일 역시 이혼 직전의 부인에게 뺨을 맞고 머리채를 쥐어 잡히며 어리둥절해하는 이형으로 완벽 변신한다.

치매할머니 갑순과 그의 곁을 지키는 할아버지로 만난 선우용여, 박근형. 두 사람은 맞춤형 캐스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노년의 아름다운 사랑을 뭉클하게 전달한다.

기억을 잃은 이형이 유일하게 기억하는 한 사람, 현경 역의 서현진 역시 그녀만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첫사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처럼 차태현부터 김유정, 서현진,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김윤혜까지 대한민국에 웃음을 퍼트릴 매력 만점 배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1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