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준 "저는 결단코 (성추행)그런 추잡한 짓 한 적 없다"(사진=진성준의원페이스북)
진성준 "저는 결단코 (성추행)그런 추잡한 짓 한 적 없다"(사진=진성준의원페이스북)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이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9일, "지난 총선에서 저와 경쟁했다가 낙선한 국민의힘 당 김태우씨가 자신의 유튜브 방송 '김태우TV'를 통해 차마 입에 담기도 어려운 가짜뉴스를 유포하고 있다"며 "저는 결단코 그런 추잡한 짓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진 의원은 또 "가짜뉴스 유포자들에게 법이 허용하는 가장 강력한 책임을 지우겠다. 반드시"라고 강조했다.

이에 김태우 전 검찰 수사관은 전날(8일) 진 의원이 원외에서 활동하던 시절 한 여성을 성추행했다고 주장했다.

김 전 수사관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김태우TV'에서 현직 시인인 A씨의 직접 제보라며 해당 의혹을 동영상으로 내보였다.

해당 의혹 동영상에는 시인인 A씨가 2016년 7월 진 의원이 원외 시절 운영했던 강서목민관학교 야유회에 참석했다가 술에 취한 진 의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특히 김 전 수사관은 피해 여성인 A씨가 진 의원을 성추행 등의 혐의로 대검찰청에 고소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진 의원은 해당영상이 공개되자 즉시 입장문을 내고 "의혹이 제기된 당시를 포함해 이후에도 성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과 따로 만난 적이 없다"며 "무고죄로 법적 대응하겠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