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뭉이, 온 세대 사로잡은 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
멍뭉이, 온 세대 사로잡은 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

[노동일보] 올봄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극장가를 힐링으로 물들인 영화 <멍뭉이>가 3월 17일(금) 바로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작: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 세븐오식스│제공: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김주환│출연: 유연석, 차태현]

유연석X차태현X<청년경찰> 김주환 감독X멍벤져스의 완벽 케미
3/17(금)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멍뭉이> 힐링파워 전달 예정!

<멍뭉이>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 열풍으로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연출작이자, 유연석과 차태현의 실감나는 형제 케미를 통해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는 영화 <멍뭉이>는 한 마리에서 여덟 마리로 늘어나는 멍뭉이들과의 만남과 티격태격하다가도 어려운 일을 겪을 때는 가장 먼저 서로를 위하는 형제의 모습을 통해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또한 반려인이라면 겪어봤을 공감대와 함께 진정한 가족의 의미까지 상기시키는 <멍뭉이>는 반려 문화에 대한 선한 영향력까지 펼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점점 따뜻해지는 봄 날씨에 어울리는 <멍뭉이>는 남녀노소 불문 온 가족이 보기에 좋은 원픽 영화로 호평을 받으며 오래도록 사랑받을 힐링 무비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멍뭉이>는 바로 오늘부터 IPTV(KT 지니tv, SK Btv, LGU+), 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티빙, 쿠팡 플레이, 씨네폭스 등 극장을 비롯해 안방에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가족의 의미를 찾아나가는 인물의 성장 스토리와 더불어 반려 문화 인식 개선에 힘을 실어주는 진심을 담은 영화 <멍뭉이>는 17일부터 극장과 안방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