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5월 감사의 달 맞이 특별 선물세트 선보여<사진=커피빈>

[노동일보] 커피빈코리아 (대표:박상배))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선물세트 5종과 함께 알찬 특별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커피빈이 준비한 이번 감사의 달 기획세트는 커피빈 MD상품과 티, 커피, 디저트류로 구성된 1~3만원대의 선물세트로 실용성과 재치를 더해 선물의 의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따른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기존 정상가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해 가격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먼저 어버이날이나 부부의날 선물을 준비하는 이에겐 커피빈의 스페셜 커플 머그잔으로 구성된 땡큐세트 2종을 추천한다.

땡큐메달 Set는 수고한 부모님께 골드, 실버 메달을 달아드리자는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로, 상패 대신 골드와 실버 패턴이 박힌 커플컵으로 부모님의 수고에 대한 감사를 전할 수 있다.

땡큐플라워 Set는 플라워 패턴이 아름답게 수놓아진 핑크, 블루 머그컵 세트로 카네이션을 대신할 수 있는 센스만점 아이템이다.

데일리카페 Set는 커피빈의 테이크아웃 전용 드립커피인 소풍커피와 커피빈의 시그니쳐 컬러가 돋보이는 브라운슬리브 텀블러로 구성,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한잔의 여유를 선사한다.

특히, 브라운 슬리브 텀블러는 아이스 음료를 담기 좋은 투명 텀블러에 슬리브와 뚜껑 모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커피빈 페이퍼코스터를 함께 증정해 완벽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너피스 Set는 심신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커피빈의 프리미엄 스페셜티티와 이중글라스 머그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산뜻한 티 한잔의 리프레쉬를 선사하는 선물세트다.

티 종류는 커피빈의 베스트 인기품목이자 피로회복에 탁월한 트로피칼 패션티와 레몬 캐모마일티 2종 중 택 1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이중 글라스에 음용 시 보다 향긋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완벽한 티 한잔의 시간을 선물로 전할 수 있다.

간식 Set’는 업무 중간중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주전부리 세트로 커피빈 원두로 만든 수제 캔디인 에스프레소 캔디와 베리 과육이 씹히는 프리미엄 초콜릿 2종, 치즈 소시지인 쏘시봉과 함께 커피빈 음료쿠폰 3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깜찍한 파우치에 담긴 스페셜 패키지로 받는 이에게 특별함을 더해준다.

커피빈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로 선물 구입이 잦아지는 5월을 맞아 실용성과 센스를 겸비한 다양하고도 합리적인 가격대 상품을 준비했다"며 "커피빈의 특별 선물세트로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