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닭가슴살 비엔나 슬림포켓 꿀고구마 등 신제품 2종 출시<사진=굽네치킨>

[노동일보] 28일, 굽네치킨에 따르면 자사의 기술인 굽네몰이 닭가슴살로 만들어 영양과 저칼로리가 특징인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와 100% 국내산 고구마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 등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로 만든 비엔나 소시지 제품으로, 돈육으로 만든 비엔나 소시지에 비해 고단백질·저칼로리가 특징이다.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는 마늘 맛과 청양고추 맛 두 종류로, 국산 마늘과 청양고추로 맛을 내 닭가슴살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리고 깔끔한 뒷맛도 일품이다.

또한, 영양과 맛뿐만 아니라 한입에 먹기 좋은 미니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한입 사이즈에 맞춘 콜라겐케이싱으로 더욱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1인가구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한 끼 식사용이나 오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는 이를 충족시키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100g 소포장이며, 냉동보관으로 유통기한은 6개월이다. 조리하기 간편해 외부에서도 간단하게 취식이 가능하며, 반찬용 외에도 술안주용, 캠핑용, 간식용 등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굽네치킨, 닭가슴살 비엔나 슬림포켓 꿀고구마 등 신제품 2종 출시<사진=굽네치킨>

다른 신제품인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는 해남, 영주, 이천, 여주 등 고구마 산지에서 직접 수매한 국내산 고구마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또한, 굽네몰만의 차별화된 증숙 및 건조 공법으로 더욱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포켓에 쏙 들어가는 크기인 ‘굽네 슬림포켓 꿀고구마’는 운동,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간식 혹은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을 만큼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영양은 풍부하지만 칼로리가 낮은 고구마 특성과 휴대성이 만나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에서는 최근 1인 가구와 다이어트족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 모두 영양뿐 아니라 간편해, 1인가구나 다이어트족 등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