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를 통해 보는 진짜 우리들 이야기

[노동일보] 2018년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공감을 자아 낼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사계절 스틸을 공개해 이들이 만들어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감독: 임순례 | 출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 제작: ㈜영화사 수박 | 개봉: 2018년 2월]

일본의 동명 만화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은 사계절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계절 스틸은 뭐 하나 뜻대로 되는 게 없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고향으로 내려온 ‘혜원’ 역을 맡은 김태리,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역의 류준열,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 역의 진기주까지 세 배우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싹을 틔우며 초록으로 물들어가는 시골 풍광을 배경으로 한 봄 스틸, 따사로운 햇볕과 시원한 소나기 속에서 각자 한 뼘씩 성장해가는 여름 스틸,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속이 차오르는 수확의 계절 가을 스틸, 설원에서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겨울 스틸까지 세 사람의 특별한 사계절을 담아낸 스틸은 이들이 선보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자신이 꿈꾸던 삶을 향해 나아가는 세 청춘의 이야기는 2018년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모습과 닮아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혜원, 재하, 은숙은 이십대를 지나고 있는 청춘이지만,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세대를 불문하고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혜원을 비롯한 재하, 은숙, 그리고 엄마 등의 등장 인물들을 통해 다양한 삶의 방식을 조명하는 동시에, 어떻게 살아도 괜찮다는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임순례 감독의 이야기는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삶의 의미를 한 번쯤 되돌아보고, 자신만의 작은 숲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다.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사계절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개봉해 관객들을 일상의 쉼표가 될 작은 숲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