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현 정권의 정치 쇼에 싫증 느끼는 분들 많다"<사진=안철수대표페이스북>

[노동일보]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문재인 정권의 정치 행보와 관련 "현 정권의 정치 쇼에 싫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며 "현 정권이 집권 내내 이미지 정치에만 몰두한 탓"이라고 일갈했다.

안 대표는 또 "정치인은 쇼만 한다고 인식하는 국민들이 현 정권 들어 더 많이 늘어난 것 같다"며 "현 정권의 국정운영에는 진정성이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안 대표는 "제가 의료봉사 간 직후 쇼라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이 있었다"며 "심지어 지인에게 들었는데 안 대표가 사진만 찍는다고 거짓말 가짜뉴스를 퍼트렸다"고 우려하 듯 설명했다.

또한 안 대표는 "그 가짜뉴스는 단 몇 시간만에 조직적으로 온라인에 쫙 깔렸다"며 "때문에 정치인에게 중요한 것은 보이는 게 아니라 무엇을 하는가라고 생각한다. 말보다 행동이 천배 만배 더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안 대표는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대구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의료봉사를 진행했다. 이어 안 대표는 총선과 관련 전국 국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지난 1일부터 마라톤 형식으로 달리기를 하며 선거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