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 "짐승만도 못한 짓을 하더라 이씨, 윤씨, 양씨"<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열린민주당 최고위원인 정봉주 전 의원이 유튜브 방송에서 대표 등을 포함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를 비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전 의원의 이같은 비난은 더불어민주당이 더불어시민당만을 비례정당으로 인정하면서 총선 승리를 외치고 있는 가운데 열린민주당은 분당 세력으로 밀쳐내며 손을 내밀지 않는다는 이유에서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 BJ TV에 올라왔던 해당 영상은 재생을 금지 시켜 놓아 현재 볼 수가 없다.

정 전 의원은 유튜브 채널 BJ TV를 통해 "(더불어민주당)당신들이 이번 선거기간 중 저에 대해 모략하고, 음해하고, 저를 시정잡배 개쓰레기로 취급하고 공식적으로 당신들 입으로 뱉어냈다"며 "당신들이 이번 선거기간 중 한 것을 보면 짐승만도 못한 짓을 하더라. 이씨, 윤씨, 양씨"라고 일갈했다.

정 전 의원은 또 "여러분들이 보기에 지금 정봉주가 한없이 을로 보이나. 여러분이 언제부터 갑이었다고 그렇게 갑질을 하느냐"며 "아직 내가 누군지 잘 모르는데, 정봉주다. 영원히 내가 을로 있을 줄 아느냐. 적당히들 좀 하라"고 질타하며 비난했다.

이런 가운데 정 전 의원이 밝힌 이씨, 윤씨, 양씨는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윤호중 사무총장,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을 향해 성만 밝힌 것으로 보여진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