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바버샵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사진=도루코>

[노동일보] 19일, 도루코(대표 백학기)에 따르면 지난 17일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열린 도루코 바버샵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도루코 관계자는 "지난 주말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전문 습식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버샵 버스와 다양한 게임 및 체험 부스로 구성된 도루코 바버샵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했다"며 "17일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휴일을 맞아 거리를 나온 1,8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도루코 바버샵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움직이는 PACE7 다트 게임, 거품 제거 게임, 도루코 페이스북 포토프레임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도루코는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습식 면도 서비스와 자사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특히 도루코의 대표 제품인 도루코 페이스 세븐(DORCO PACE7)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와 도루코의 60년 역사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어바웃 도루코 존(About Dorco Zone)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루코 관계자는 또 "벌써 8회 차를 맞이한 도루코 바버샵 팝업스토어에 많은 고객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기쁘고 마지막 행사까지 총력을 기하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도루코를 더욱 가깝고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