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의 아이콘, 클로그의 새로운 변신<사진=크록스>

[노동일보] 최근 패션업계에서 애슬레저 룩이 대세다.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일상에서도 편안한 스포츠웨어 차림을 요규하는 현대인의 추세를 반영하여, 일상생활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면서도 멋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을 의미한다.

매 시즌 300가지 이상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이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모두가 크록스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스타일로부터 본인만의 활기찬 즐거움을 찾아낼 수 있기를 바란다.

특히, 크록스는 신선한 변화를 결심하는 새해와 긴 설 연휴를 맞이하여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더한,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와 ‘카린 클로그(Karin Clog)’를 제안한다. 크록스의 대표적인 아이콘 클로그가 해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변신에 도전하고 있다.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는 백 스트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트랙킹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로그 제품 보다 밑창이 두꺼워 스포티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맨투맨, 심플한 모노톤의 트레이닝 팬츠와 활동적인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Offroad Sport Clog)’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애슬레저 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을 사용해,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하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2016년 새해, 특별히 긴 연휴 기간 동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이 늘고 있다.

가족 모두가 스포티한 크록스를 통해 패밀리룩을 스타일링하고 레저활동을 즐기며 단합을 하여도 좋을 것이다. 특히 엄마와 딸이 함께 크록스 ‘카린 클로그(Karin Clog)’와 ‘카린 클로그 키즈(Karin Clog Kids)’를 신는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카린 클로그는 기존 클로그를 보다 슬림하게 변형한 디자인으로, 알록달록한 색상과 발등 부분에 스트랩을 추가해 플랫의 편안함과 발레리나 슈즈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유형의 여행을 위해 간단히 다양한 색감의 양말, 또는 무늬가 있는 그래픽 타이즈와 함께 신으면 모녀간의 심플하지만 독창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카린 클로그의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은 가벼운 활동뿐만 아니라 장기간 이동 중에도 편안함을 패셔너블하게 지켜준다.

카린 클로그 우먼은 블랙, 에스프레소, 네이비, 오이스터 4가지 색상 이외에도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카린 플로럴 클로그 우먼(Karin Floral Clog Woman)’이 함께 출시되며 가격은 44,900원이다.

카린 클로그 키즈 또한 블랙, 네이비, 파티 핑크 3가지 색상 이외에 다양한 그래픽과 글리터 소재로도 선보이며 가격은 솔리드 컬러 34,900원, 그래픽과 글리터 소재는 3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