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피부 지킴이 센텔라 기획전 진행<사진=퓨어힐스>

[노동일보]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따가운 햇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센텔라 라인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센텔라 라인의 주 원료인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인도양 연안의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자라는 식물로 오래 전부터 원주민들이 약용으로 사용하면서 귀하게 여긴 식물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가 스스로를 지키는 힘인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하게 함유된 활성 성분들이 각종 스트레스로 지치고 영양이 손실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손상을 케어 해주는 순한 앰플인 센텔라 90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센텔라 70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자극적이지 않는 각질제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필링 토너인 센텔라 리바이빙 토너와 면봉 형태로 되어있어 간편한 각질케어가 가능한 ‘센텔라 70 토닝 스왑’을 추천한다.

또한 상처치료에 도움을 주는 흔적 완화 스팟 연고인 센텔라스카 연고는 물론 촉촉한 생 녹차 잎을 그대로 갈아 넣은 워시오프팩인 센텔라 65 그린티 팩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