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8주년을 맞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8주년을 맞아 기념으로 제작된 ‘#도와줘요_아리따움’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9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또 "아리따움 8주년 기념을 널리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며 "일상 속 뷰티 위급상황을 에피소드로 유쾌하게 풀어낸 도와줘요_아리따움 영상을 9월 1일 공개한다. 고객들의 관심을 이번 영상의 주제는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그리고 네일 등으로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다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3편의 시리즈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는 도와줘요 아리따움 영상 시청 후 공감되는 에피소드 영상을 카톡으로 전달하거나 SNS 계정에 공유하면 공감 하트를 획득하고, 한 달 동안 아리따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총 888명에게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