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아나운서[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IOK Company)]
박신영 아나운서[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IOK Company)]

[노동일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이 교통사고를 내 조사를 받았다. 

10일, 박신영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며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에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박신영이 서울 상암동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으며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했고 박신영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

이같은 교통사고로 박신영은 슬픔과 충격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하셨다.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라고 전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또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이런 가운데 박신영 아나운서는 2014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했으며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활동을 하고 있다. 

다음은 박신영 소속사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신영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입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10일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여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하였습니다.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하셨습니다.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입니다.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피해자 유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