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선거대책위 전면 쇄신으로 대선 당선에 힘 쏟는다(사진=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선거대책위 전면 쇄신으로 대선 당선에 힘 쏟는다(사진=더불어민주당)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22일, 선거대책위에 대해  전면 쇄신을 하며 대선에 당선에 힘을 기울인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전 청년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대전환 일정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의 방향을 새롭게 구축하다. 

이에 이재명 후보는 전날(21일) 더불어민주당 긴급 의원총회 후 자시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주권자의 명령대로 민주당을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꾸겠다"며 "우리부터 반성하고 변화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재명 후보는 "기득권을 모두 내려놓고 대선 승리를 위해 백의종군하시겠다는 의원님들의 의지를 받들어 조속히 쇄신 방안을 만들어 집행하고 국민 여러분께 보고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이재명 후보는 하루 하루 대선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다음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22일 일정이다.

08:30 <전국민선대위> 청년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대전환 (국회 본청 당대표회의실)

10:00 TV조선 <대선후보 국가정책발표회> (비스타워커힐 호텔 비스타홀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지하 2층)

11:10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간담회 (한국노총 간담회장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26)

14:00 김영삼 대통령 서거 6주기 추모식 (국립서울현충원 김영삼 대통령 묘소 서울 동작구 현충로 210)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