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한국팬만을 위한 벚꽃 에디션 포스터 공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한국팬만을 위한 벚꽃 에디션 포스터 공개

[노동일보] 이례적인 흥행을 이끈 주역인 영화 팬들과의 오프라인 행사 에브리씽 에브리원 게더링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 팬덤의 강렬한 응원이 모이고 있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수입: (주)더쿱디스트리뷰션/ 배급: 워터홀컴퍼니(주)/ 감독: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주연: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외)가 3월 1일 재개봉을 앞두고 벚꽃 에디션 포스터와 CGV 2023 아카데미 기획전 굿즈를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벚꽃 에디션 포스터는 에에원의 재미를 가장 먼저 알리며 흥행에 날개를 달았던 서포터즈 눈알단 봄학기 모집 진행과 짝을 이루는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스해지는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을 배경으로 양자경과 주요 캐릭터가 쿵푸를 하는 모습이 어우러져 역동적이면서도 강력한 포스를 풍기고 있는 것.

또한 양자경을 중심으로 벚꽃과 영화 속 다양한 오브제들이 휘몰아치는 듯한 재치 있는 배치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오스카 트로피까지 빛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공개했던 포스터마다 기발한 상상력을 유쾌한 디자인으로 풀어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 공개한 ‘벚꽃 에디션’ 포스터는 오는 3월 1일 팬덤이 소환해 이뤄진 재개봉을 앞두고 생애 최고의 멀티버스가 다시 한번 이어갈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3월 1일 재개봉을 앞두고 오는 2월 25일(토) CGV 2023 아카데미 기획전 프리미어 DAY를 진행한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아카데미 최다 노미네이트를 기념하여 제작한 ‘아카데미 스페셜 초대장’을 선물한다.

초대장은 아카데미 시상식에 관객들을 초청하는 고급스러운 티켓 디자인과 더불어, 영화 속 환호하는 분위기의 장면이 어우러져 소장 가치를 더한다. 

올봄, 생애 최고의 인생 영화 멀티버스를 다시 열게 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