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사이다 드라마 '모범택시2', 쿠팡플레이 5주 연속 1위
전설의 사이다 드라마 '모범택시2', 쿠팡플레이 5주 연속 1위

[노동일보] 모범택시2가 쿠팡플레이 5주 연속, 이번 주 인기작 1위에 오르며 쿠팡플레이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악에 대한 정의로운 복수를 통해 매화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는 모범택시2가 쿠팡플레이에서 5주 연속 이번 주 인기작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사이다 드라마라는 칭호와 함께 별점 4.6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여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잡는 쾌거를 이뤘다.

시청자들은 "전설의 사이다 드라마가 다시 돌아왔다!", "불의한 세상에서 사는 우리에게 통쾌한 복수를 해주는 이 드라마의 이야기가 정말 멋집니다", "다른 수사극 드라마보다 지루할 틈도 없고, 전개도 빠르고 영상편집도 드라마틱해서 집중도 높은 드라마!! 진짜 최고임!!!", "모택2 정말 기다렸습니다. 다른 드라마처럼 질질 끌면서 고구마 먹이는 그런 전개가 아닌 매회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줬던 모택1이었는데 1회부터 재미나네요.ㅎㅎ" 등 지루할 틈 없는 빠른 전개와 전 시즌보다 더욱 강한 임팩트로 다음 회차가 기다려진다는 호평을 남기며 모범택시2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쿠플 최고", "무엇보다도~ 쿠플에서 본다는 게 참 새롭고 좋네요. ㅎㅎ 부디 이 플랫폼 오래가길 바랍니다!", "모범택시 2 해주는 것도 감사한데 자막까지 볼 수 있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ㅋㅋㅋ" 등 한글 자막 제공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선사하는 쿠팡플레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7화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이비 교주를 타깃으로 복수 대행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특히, 그릇된 믿음의 뿌리를 뽑기 위해 블록버스터급 설계를 꾀할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전 시즌보다 더욱 강렬한 액션 시퀀스를 선보이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모범택시2는 매주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