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을 끌어당기는 흥미로운 스토리 포커 페이스 안방극장까지 접수

포커 페이스, 오늘 3월 29일 IPTV&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포커 페이스, 오늘 3월 29일 IPTV&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노동일보] 할리우드 대표 배우 러셀 크로우의 두 번째 연출작이자 주연을 맡은 영화 <포커 페이스>가 바로 오늘 3월 29일(수)부터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를 오픈한다.[감독: 러셀 크로우 ┃출연: 러셀 크로우, 리암 헴스워스, 엘사 파타키 외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와이드릴리즈㈜,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개봉: 3월 23일]

억만장자 ‘제이크’와 그의 옛 친구들이 인생을 뒤바꿀 최후의 포커 게임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범죄 스릴러 <포커 페이스>가 3월 29일(수) 오늘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즐길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글래디에이터>, <레미제라블> 등으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러셀 크로우는 <워터 디바이너>(2015)를 통해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완벽히 입증한 바 있다.

그는 또 한 번 감독과 주연을 동시에 맡아 <포커 페이스>에서 치밀하게 짜인 범죄 스릴러를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호텔 뭄바이><인비저블맨> 제작진이 참여, 거액의 돈이 걸린 포커판 속 예측 불가 스토리를 밀도 높은 각본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긴장감 있게 그려내 “러셀 크로우의 압도적 존재감”(Screen Daily), “탄탄한 연출력”(Chicago Suntimes), “감독 러셀 크로우의 잠재력이 엿보이는 영화”(TL;DR Movie Reviews and Analysis), “전개에 압도당한다”(Entertaining Movie) 등 해외 언론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위쳐] 리암 헴스워스, <분노의 질주> 엘사 파타키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 러셀 크로우와 합을 맞춰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사한다.

<포커 페이스>는 오늘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만남을 이어가는 가운데,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올해 최고의 다이내믹한 범죄 스릴러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박 영화의 새로운 판을 제시하는 <포커 페이스>는 바로 오늘 3월 29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는 물론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