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에서 경찰 비리, 경찰 부정 행위, 거짓 수사 경찰관 등의 제보를 받습니다(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에서 경찰 비리, 경찰 부정 행위, 거짓 수사 경찰관 등의 제보를 받습니다(사진=김정환기자)

[노동일보] 노동일보에서 경찰 비리, 경찰 부정 행위, 부도덕한 경찰, 거짓 수사를 하는 경찰 등의 제보를 받습니다. 

최근 경찰로 부터 피해를 입었다는 (국민)제보자들의 제보가 노동일보로 이어 지고 있습니다.

특히 증거가 있는 데도 거짓수사로 수사를 종결하는 비리 경찰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청탁을 받는 비리 경찰, 수사를 하며 사실이 아닌 거짓 증언을 유도하며 입에서 거짓증언이 나오게 만드는 부정하고 부도덕한 경찰에 대한 제보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노동일보에서는 경찰 비리, 경찰 부정 행위, 부도덕한 경찰, 거짓 수사를 하는 경찰 등의 제보를 받습니다.

또한 국민들에게 건방지게 행동하며 공권력을 남용하는 자질 없는 경찰의 제보도 받습니다. 

제보자들의 신원은 철처히 보호해 드리며 비리 경찰, 부정한 경찰, 거짓으로 수사를 마무리하는 거짓 비리 경찰, 거짓 증언을 유도하는 부도덕한 경찰 등에게 피해를 보신 국민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노동일보는 비리 경찰, 부정한 경찰, 거짓으로 수사를 마무리하는 거짓 비리 경찰, 거짓 증언을 유도하는 양아치 경찰 퇴출에 앞장 서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를 기다리겠습니다.  

제보 : 02-782-0204 

제보 : knews24@naver.com     kim@nodongilbo.com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