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좌측)이 2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이균용 대법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권성동 인사청문특위 위원장(국민의힘, 우측)의 '웃음'에 대해 지적하고 있다. ​​​​​​​전 의원은 "존경하는 심상정 의원(정의당)의 질의 중에 위원장님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비웃는 듯해서 깜짝 놀랐다. 사과하시라"고 요구, 이에 대해 권 위원장은 "알겠습니다. 수용합니다"라고 인정했다. (사진=강봉균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좌측)이 2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이균용 대법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권성동 인사청문특위 위원장(국민의힘, 우측)의 '웃음'에 대해 지적하고 있다. 전 의원은 "존경하는 심상정 의원(정의당)의 질의 중에 위원장님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비웃는 듯해서 깜짝 놀랐다. 사과하시라"고 요구, 이에 대해 권 위원장은 "알겠습니다. 수용합니다"라고 인정했다. (사진=강봉균 기자)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좌측)이 2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이균용 대법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권성동 인사청문특위 위원장(국민의힘, 우측)의 '웃음'에 대해 지적하고 있다.

전 의원은 "존경하는 심상정 의원(정의당)의 질의 중에 위원장님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비웃는 듯해서 깜짝 놀랐다. 사과하시라"고 요구, 이에 대해 권 위원장은 "알겠습니다. 수용합니다"라고 인정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