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10만 관객 돌파! 전체 애내메이션 흥행 1위 등극!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10만 관객 돌파! 전체 애내메이션 흥행 1위 등극!

[노동일보] 개봉 전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질주하며 올가을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임을 입증했던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이 추석 연휴 기간 누적관객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 배급: NEW | 개봉: 2023년 9월 28일]
이변은 없었다!

경쟁작들 훌쩍 제치고 전체 애니 흥행 1위 등극!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0/4(수) 오후 1시 30분 기준]

역시 엉탐이었다. 지난 9월 21일(목) 개봉한 <아르고 원정대: 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을 비롯, 동시기 개봉작인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80일간의 세계일주> 등 애니메이션 경쟁작들을 가볍게 제친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이 추석 연휴 총 1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아이가 재밌게 봤네요 좋았어요~~”(CGV 키*), “캐릭터들이 귀엽고 멋지기도 합니다”(CGV sk****), “아이들과 보기 좋은 유쾌한 작품이에요~”(CGV re****), “고구마빵 만드는 부분이 엄청 재미있음 집에 가서 또 보고 싶다”(롯데시네마 정**), “평소 아이가 즐겨보던 만화여서인지 극장판은 더 재밌게 봤어요!!”(롯데시네마 윤**), “엉덩이 탐정의 멋진 활약”(메가박스 jah****), “6살 딸아이가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재밌게 보네요”(메가박스 cry****) 등 베일에 싸인 세기의 악당 ‘시리어티’가 노리는 보물 ‘오파츠’를 지키기 위해 국제 경찰 원터폴과 수사에 나선 ‘엉덩이 탐정’의 추리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어, 지난해 개봉작인 <극장판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의 15만 관객을 넘어 시리즈 최고의 흥행을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개봉 2주차를 맞아 새롭게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와 1위 자리를 놓고 흥미로운 흥행 경쟁을 펼칠 예정인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