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4년제 사립대에서 교수 제자간 불륜

제자가 교수에게 "오빠, 궁디팡팡 해줘"...82년생 교수와 01년생 제자의 불륜
제자가 교수에게 "오빠, 궁디팡팡 해줘"...82년생 교수와 01년생 제자의 불륜

[노동일보] 충청남도의 4년제 사립대에서 교수와 제자간의 불륜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교수는 1982년생으로 2001년생 여학생과 불륜 관계를 맺은 것.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대학교 교수 학생 불륜이라는 제목의 글이 작성됐다.

이같은 남자 교수와 여자 제자의 불륜 관계는 두 사람이 나눈 메신저 대화방의 대화 내용을 교수의 아내가 학과 단체 채팅방을 통해 폭로하면서 알려졌다. 

교수의 아내가 폭로한 대화 내용을 살펴 보면 남자 교수와 여자 제자간의 대화는 무척이나 서로를 아끼는 듯한 내용들이다.

이에 교수가 학생에게 "좋은 꿈 꿔 내 사랑, 행복하고 기분 좋은 꿈 꾸길"이라며 사랑한다는 글을 보냈다.

학생도 교수라고 부르지 않고 오빠라고 부르며 ‘잘 잤냐’는 교수의 질문에 "여섯 시 반에 기상해 씻고 1교시 문제 다 풀었습니다"이라고 글을 올렸다.

특히 교수가 잘했다고 칭찬하자 학생은 엉덩이를 토닥여 달라고 애교를 부리며 "평정심을 유지하고 있어. 이 시험도 마지막인데 마무리 잘해봐야지. 안 힘들어요"라는 글을 올리자 교수는 장하다는 듯 엉덩이를 토닥여 주겠다고 성적인 글을 올렸다. 

이런 가운데 이같은 불류의 내용이 폭로되자 해당 여학생은 학과 단체 채팅방에 "일단 시험 전날에 이런 물의를 일으켜서 저와 친하게 지냈던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며 "메신저 내용 보고 저에게 실망했을 테고 믿기지 않을 것 알고 있다. 방학 이후 교수님을 뵐 기회가 많아져서 친분을 유지하면서 지내다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렸다"고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여학생은 또 "저도 이 상황까지 올 줄 몰랐고 가족 분들에게, 주위 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관계를 정리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일이 이미 커져 버렸다"며 "너무 무섭고 얼굴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 절 믿었던 친구들에게 실망시켜서 미안하고 고마웠고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