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에 에멘탈 치즈와 체더 치즈로 풍미를 배가한 ‘더블치즈 비프버거’
12시간 가열, 훈연 작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풀드폴크가 돋보이는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
신제품 출시 기념 해피앱, 배달의민족 등에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SPC 에그슬럿, 연말 기념 신메뉴 2종 출시(사진=SPC)
SPC 에그슬럿, 연말 기념 신메뉴 2종 출시(사진=SPC)

[노동일보] SPC(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연말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인 ‘더블치즈 비프버거’와 잭다니엘 소스와 풀드폴크의 조화를 자랑하는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 로, 상반된 매력의 버거 2종을 출시해 에그슬럿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더블치즈 비프버거 (6,800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구성의 치즈버거에 에멘탈 치즈와 체더 치즈로 풍미를 배가해 완성했다.

육즙이 풍부한 시그니처 앵거스 비프 패티와 엄선한 치즈 2종 (에멘탈 치즈, 체더 치즈), 디종네이즈 소스, 피클의 조화가 특징이다.

에그슬럿의 시그니처인 동물복지달걀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달걀 옵션(1,500원, △오버이지 △오버하드) 추가가 가능하다.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 (11,800원)’는 지난 9월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의 잭 다니엘 소스를 활용했다.

12시간 가열 후, 애플우드 칩으로 훈연하고 바비큐 양념을 마리네이드해 스모키함과 촉촉한 풍미가 살아있는 풀드폴크가 특징으로, 에그슬럿 시그니처 동물복지달걀 스크램블드 에그, 할라피뇨, 코울슬로, 잭다니엘 허니 BBQ 소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에그슬럿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모키 풀드폴크 w.잭다니엘BBQ' 신제품 구입 시, 음료(△coke △coke zero)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쿠팡이츠에서는 31일까지 23,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한 매력의 치즈버거와 풍성한 매력의 풀드폴크 버거 2종을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연말 에그슬럿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 보내시길 바라며, 2024년에도 에그슬럿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