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50% 할인 판매<사진=피자헛>

[노동일보]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역대급 사전예약 프로모션! 피자헛 신메뉴를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보세요!

한국 피자헛이 여름 신메뉴로 준비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내일부터 선착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의 신메뉴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선착순 3만 명에게 16일에 출시될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반값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신메뉴를 50% 이상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눈길을 끈다.

피자헛의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 토핑에 프리미엄 치즈를 듬뿍 얹어 치즈와 스테이크의 풍성한 풍미를 맛보는 것은 물론, 포켓 스타일의 크런치 엣지 내부에 고구마 무스와 감자 무스를 절반씩 담아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조사회사 닐슨과 함께 1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74명이 메뉴가 정식 출시된 후 개인적으로 다시 구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피자헛 내부에서는 ‘맛은 물론 비주얼이나 소리만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역대급 메뉴’로 평가되고 있어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피자헛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각각 운영되며, 6일 오전 0시부터 전체 판매수량 3만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6일 신메뉴 론칭 당일 문자메시지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50% 할인 메시지가 전송되며, 쿠폰 발송 직후부터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와 피자헛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신청 시에는 결제 절차가 없으며, 쿠폰 사용 시에 50% 가격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피자헛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크 토핑을 사용해 맛에 자신이 있는 만큼 업계 최초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감을 자극하는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신세계에 빠지길 바라며, 만족도가 높은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